인사말

2019년을 맞이하며

 2019년 새해에도 하나님의 은혜와 평화가 성도님들 가정과 일터 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는 지금 대단히 혼란한 가운데 살아가고 있습니다. 교회는 더 이상 우리 사회의 빛과 소금 역할을 다 하지 못하여, 세상을 책임지는 교회가 아닌, 세상이 염려하는 교회가 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교회를 참으로 사랑해주시고 평안한 가운데로 인도해주셨습니다. 그리하여 작년 한 해, 우리교회는 정말 주님과 아름다운 동행을 하였으며, 성도들 간에도 화합과 협력의 진실한 동행을 하였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요, 성도 여러분들의 기도 덕분이었습니다.

 이제 새해를 맞이하여 “일꾼을 세우는 교회”로 표어를 정하고, 우리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길을 걸어가고자 합니다. 그래서 올 한 해는 특별히 공부와 훈련에 집중하고자 합니다. 모든 성도들이 다 성경을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며, 직분자들이 교회를 더 잘 알고 섬길 수 있도록 세미나를 가질 것입니다. 각 제직 부서와 팀들의 사역을 활성화하여 성도들이 교회생활이 더 즐겁고 복되기를 바랍니다.

 올해에도 주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일에 애쓰는 타이베이한국교회 모든 성도들에게 주님의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9년 새해

 

위임목사 권 상 덕 올림